할렐루야..
주안에서 사랑으로 섬기는 귀한 동역자님
터키는 어느덧 따스한 봄바람이 불러오고 있습니다.
느닷없이 몰아치는 차가운 바람에 옷깃을 여미기도 하지만
따뜻한 여름을 기다리는 기대가 큽니다. ^^
터키는 지금 작년부터 시작된 탁심의 게지공원 시위가 다시 10대 청소년의 죽음으로
전국적으로 불일듯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별히 올해는 3월에 지방선거와 6월에 대통령,
총리선거가 있어서 정치적으로 데모가 이용되는 부분도 없잖아 있습니다.
그래서 정국이 아주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총리 일가의 비리와 여러 경제적 이슈들이 맞물려서 한 치의 앞길을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더 기도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시기가 지난 후에 터키가 어떤 식으로 변화될 것인지는
하나님만이 아실 것 같습니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오늘도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애쓰는 선교사들을 위해서, 현지 지도자들을 위해서 기도해주기시를 바랍니다.
저희 요셉국제교회는 이제 며칠 후면 개척한지 꼭 1년이 되는 달입니다.
1년 동안 여러 재정과 사역을 지속할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는 귀한 시기였습니다.
하지만 후원교회의 이탈과 개인 후원자들의 이탈도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새 일을 행하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저희 사역에 새로운 전환점이 찾아 왔습니다.
2012년에 독일에서 열린 유로2012포럼에서 만난 ‘영국의 한인교회’목사님과의 만남을 시작으로
하나님은 새로운 계절을 터키와 영국에 불어오게 하셨습니다.
바로 영국의 청년들이 깨어 일어나고, 목사님들의 자녀와 선교사님들의 자녀가 선교적 삶을 살기위한 통로로 일어서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저와 영국한인교회 목사님은 영국의 청년 크리스천들을 터키로 보내어 터키 현지 크리스천 청소년, 청년들과 사역적인 협력과 예배, 성경, 악기부분의 전문인력 양성에 힘을 보태려고 합니다. 그리고 영국의 청년, 청소년들이 터키내에 머무는 동안 이슬람에 대한 이해와 무슬림과 친구 되기 위한 전략들을 나누려고 합니다.
터키 국내에서 훈련받은 영국의 청년, 청소년들은 다시 영국으로 돌아가 자신들의 삶의 주변에 있는 무슬림들과 사귀고 교제하게 될 것입니다. 추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하여 터키 재원들이 다시 영국으로 건너가서 영국청년과 청소년들이 사귄 무슬림들에게 복음을 제시하는 복음의 연계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사역을 위한 저희 교회와 팀의 새로운 기도제목입니다.
아래를 참고하시어 지속적으로 계속 기도해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터키 이스탄불에서 김다윗 선교사 올림
2014년 기도제목
온가족(김다윗, 어에스더, 김요셉, 김엘리샤)의 성령 충만과 건강을 위해서 날마다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014년에는 현재 현지학교에 다니고 있는 요셉이와 엘리샤의 학교가 터키 정부의 정책으로 인해서 여러 가지 방향으로 혼란이 가중된 가운데 진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끄시는 선한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014년에는 공격적으로 복음을 전파하려고 합니다. 온가족을 주님이 강하게 보호해 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대적의 영들을 물리쳐 주시고, 저희를 통해서 복음의 문이 활짝 열리도록.
2014년에는 인터넷으로 저희의 예배모습이 그대로 방송이 되기 때문에 저희들의 신분과 얼굴이 알려지게 됩니다. 저희가 얼굴을 공개하는 이유는 뒤에 숨어서는 현지인 들이 복음을 잘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터키인들은 얼굴과 얼굴을 보고, 만나고, 대화 하면서 관계가 쌓이기 때문입니다. 얼굴을 모르면 신뢰의 관계가 형성되지 않기에 큰 결심을 하고 ‘죽으면 죽으리라’는 각오로 온 가족이 나아갑니다.
5. 담대함을 잃어버리지 않고,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강건하여 져서 추수의 일꾼의 사명을 온전하게 감당하도록 기도해주세요.
6. 인터넷방송사역을 위해서 ‘전문예배사역자 3명’과 녹음과 녹화를 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주님의 예비하심 아래서 만나고, 찾고, 운영할 수 있도록 기름 부어주시도록, 재정을 채워주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7. ‘요셉국제교회’와 ‘중동예배자학교’를 통해서 2014년에 하나님이 작정하시고, 준비하신 모든 뜻들이 남김없이 이루어지고, 상달되어지도록 기도의 불을 지펴주시기 원합니다.
8. 3월 24일부터 29일까지 영국목사님 일행과 미팅하고, 하나님의 일들을 나눌 때 하나님의 뜻이 명확하게 드러나고, 분명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9. 3월부터 시작된 ‘다음세대 터키 크리스천 세우기 프로젝트’를 통해서
터키 땅에 하나님의 사도행전이 새롭게 시작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터키 이스탄불에서 김다윗, 어에스더, 김요셉, 김엘리샤 올림.... | |